본문 바로가기
일상

'다이소 1000원 유리잔' 네스프레소 컵 싱크로율 '90%'

by №℉⟫⁆ 2022. 4. 6.
728x90

 

얼마전 다이소에서 생활용품 좀 둘러보다가

꽤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.

최근에 네스프레소 용품을 공식몰에서 좀 샀는데

사실 한 가지 더 사고 싶은 물건이 있었거든요.

바로

뷰 룽고 컵 세트입니다.

이걸 고민하던 시간에는 품절이 아니었는데~

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껴져서

망설였습니다.

그 사이 품절이 됐네요!

그런데 다이소에 가니

 

심플하면서 앙증맞은

예쁜 유리잔이 있길래 집어왔습니다.

네모난 유리잔은 200ml

동그란 유리잔은 130ml 크기인데요.

 
 

룽고가 대략 110ml 양이니까

이쁘게 꽉 찰것 같네요~!!

스티커를 너무 성급하게 떼버려서..

부랴부랴 찍음!

내열 유리컵이고

전자레인지, 식기세척기도 사용할 수 있어요~!!

오븐은 안됨!!

가격은 둘다 1,000원씩인데요

엄청난 가성비죠!!!!

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

캡슐 하나 내려보기로 했어요.

비엔나 리니지오 룽고 캡슐입니다.

룽고 사이즈를 테스트해보기 딱 안성맞춤인 캡슐이죠~

1,000원짜리가 진짜 내열유리일까

반신반의하면서 내렸어요...

 

 

결과는 아주 성공적!!!

 
 
 

크레마 위로 살짝 남는 공간이

룽고로 내렸을 때

아주 적당한 사이즈가 되네요~

뭐 네스프레소 공홈의 뷰 룽고 컵 세트를

실제로 보지 못했지만

아무래도 디테일한 부분에서는

요거보다 더 좋겠죠~

그래도 1,000원의 극 가성비에

내열 + 전자레인지 + 식기세척기

사용까지 가능하고

크게 모난부분없는 심플한 디자인!!

이정도면 뭐 훌륭하네요~

관심있으신 분들은

다이소 한번 방문해보세여~!!

반응형

댓글